한끼부탁해 - 전국 무한리필 및 뷔페

매장홍보 본문

홍보관

매장홍보

E-HCS 2023. 5. 14. 21:13

[ 알림 ] 2023년 05월 업데이트 출시

안녕하세요~ "한끼부탁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3년 05월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5월 10일까지 제보된 내역들이 일괄 반영되었습니다

[주의] 최신 안드로이드 13 OS에 추가된 알림 기능 변경으로,

알림표시를 허락하지 않을경우, 현위치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림 ] 2023년 02월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한끼부탁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3년 02월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월 9일까지 제보된 내역들이 일괄 반영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림 ] 2022년 10월 매장 등록 기준강화 안내

안녕하세요~ "한끼부탁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리필 메뉴를 이용함에 있어 여러 조건을 제시하거나, 임의로 리필을 종료하는 매장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삭제할 예정입니다.  양해 바랍니다.

 

[ 알림 ] 2022년 09월 샤브샤브 매장 등록 기준강화

안녕하세요~ "한끼부탁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백반이 주메뉴인 한정식형 뷔페나 면이 주메뉴인 국수 무한리필을 제외하고 쌀, 면, 김치와 같은 가정식 메뉴만을 리필해주는 매장들은 현재 업데이트를 통해 삭제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는 고기가 리필이 안되는 샤브샤브 매장들도 업데이트를 통해 점진적으로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단, 일반 뷔페 수준의 샐러드바를 제공하거나, 비건/ 채식 전용 샤브샤브 매장의 경우는 삭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양해 바랍니다.  (삭제 되었더라도 고기 리필 진행시, 다시 복원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림 ] 한끼부탁해 검색 기능개선

안녕하세요~ "한끼부탁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얼마전 지도를 중심으로 음식메뉴 검색이 가능하였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이 기능을 실현하기 위한 그 첫 단계로, 이 번 출시버젼에서는 2가지 검색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1. 기존에는 검색범위가 음식점 이름 및 전화번호에 국한 되었지만, 이번 버젼에서는 음식점 설명도 함께 검색이 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 기존에는 전체 음식점을 대상으로 검색이 가능하였지만, 이번 버젼에서는 화면에 나타나는 음식점만을 대상으로 검색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필터 기능이 추가하였습니다.  해당 필터는 검색창 왼쪽 하단에 위치한 "전체 또는 현화면내" 선택창을 통해 적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음식 메뉴항목 개선을 통해, 요청하셨던 지도 중심 메뉴 검색 기능이 가능하도록 보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검색기능 개선 버젼은 현재 배포를 위해 심사중에 있습니다.  빠르면 오늘 늦으면 내일중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알림 ] 허위/과장성 "무한리필" 문구 사용매장 영구제명

"무한리필"은 정해진 시간내에 추가적인 비용의 지불없이, 음식을 무제한 반복 제공함을 의미합니다. 

  1. 리필을 제공하지 않으면서 "무한리필" 허위성 문구를 사용하는 매장
  2. 리필 횟수를 제한함에도 메뉴에 "무한리필" 문구를 사용하는 매장

위 매장들은 한끼부탁해에서 영구제명됨을 알려 드립니다.

(*기준 2는 일반 성인을 기준으로 하며, 많은 양의 음식을 빠른 시간에 섭취하는 "푸드파이터"의 경우는 예외)

 

[ 알림 ] "무한리필" 문구 미표기 매장 삭제 안내

안녕하세요~ "한끼부탁해"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치전문점"등의 전문점에서 리필이 안되는 매장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매장외관 또는 메뉴에서 "무한리필"이란 문구가 확인되는 매장을 제외하고, 업데이트를 통해 점진적으로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양해 바랍니다.  (삭제 되었더라도 "무한리필"문구가 확인가능한 사진을 보내주시면, 다시 복원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 네이버 블로그 서이추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ehcscom) 서로이웃추가 해주시는 매장운영자 분들에 한하여, 한끼부탁해 매장정보창에 표시되는 블로그 검색링크를 무상으로 공식블로그 링크로 변경 등록하여 드립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 알림 ] 앱 매장 정보창 표시내용 부연설명

"한끼부탁해" 매장 정보창에 표시되는 정보와 관련하여 공지( eatery.tistory.com/notice/77 )를 확인하세요

 

 

[ 알림 ] 앱 업데이트(2021년 4월분) 출시 

지원 스마트폰 최소 사양변경.  자세한 사항은 공지( https://eatery.tistory.com/notice/70 ) 를 확인하세요. 

 

<영상응모 작성하러가기>

 

한끼부탁해와 함께할 유투버를 찾습니다
2020년은 한끼부탁해를 시작한지 3년차가 되는 해입니다.  현재 유투브 채널(이하 "한끼TV")을 기획중에 있습니다.  한끼TV 채널을 통해 한끼부탁해에 기록된 다양한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또한 앱의 음식점 정보창에 등록되어, 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게 됩니다.  한끼TV를 통해 음식점 소개하실 유투버분들은 https://bit.ly/37gfJ53 를 방문하셔서 "구독"하신후, 자신의 영상을 아래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영상을 등록하여 드립니다.  또한, 영상을 통해 광고수익이 발생하는 시점부터 이익배분*도 실시합니다.
*수익배분 = (광고수익금 - 유투브 수수료) * 75%


(영상등록 및 수익배분은 유투브 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영상물을 영상물의 저작권 소유자가 제보할 경우에 한하여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신규 매장 무료 게시 등록된 매장의 홍보
한끼부탁해앱에 등록되지 않은 신규매장의 제보시, 간판이 보이는 매장 사진과 리필메뉴의 종류와 가격이 보이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현 게시판에 매장의 이름, 주소 그리고 메뉴를 60일간 무료로 게시하여 드립니다. 이미 등록된 매장은 유료로 홍보가 가능합니다.  유료로 홍보시 매장의 이름, 주소, 메뉴외에 쿠폰/이벤트 정보도 등록하여 드립니다.  보내주신 자료는 보급형 스마트폰 화면에서도 잘 표현될 수 있도록 크기가 수정됩니다.  가격: 월 30,000원(부가세 별도, 쿠폰/이벤트 이미지 5장)

문의방법 

제목에 "한끼부탁해 매장홍보"를 기재하신후 michael.heo@gmail.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홍보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상악화로 포스팅 잠시 쉽니다~  (0) 2021.09.07
당신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해 주세요^^  (0) 2020.06.20
식사권  (0) 2019.04.08
음식점제보  (0) 2018.11.08
Comments